모발 및 두피 캐어 모나그라 헤어바




모발 및 두피 캐어 모나그라 헤어바


가을 환절기 떨어지는 낙엽 처럼 힘을 잃어가는 모발은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 하죠. 뜨거운 여름 지친 모발도 영양을 공급해야 하는데요. 지친 모발 및 두피 캐어를 위해 헤어바를 준비 했어요.

(주)성원화장품 모나그라 헤어바는 이미 해외에서 인정 받고 있는 기능성 비누로 샴푸를 대신하여 모발과 두피를 관리해주는 ph5.5의 약산성 헤어바 입니다.

모(毛)나그라 이름도 참 센스 있게 지은 듯 하네요. 머리카락이여 자라나라 라는 염원을 담고 있는 것 같아요


포장도 금색으로 아주 고습스럽게 되어 있는 모나그라 헤어바는 ph5.5의 약산성 인데요. 피부는 신체를 보호하는 가장 외부에 있는 방어막 입니다.

피부의 지방산막(fatty film)은 수분을 유지시켜 건조함을 막아주고 노폐물과 외부 유해 환경 요소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ph5~6사이의 약산성을 유지 합니다.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일반 화장비누는 ph9~10 이며 세탁용은 ph10~11.5 정도를 가지고 있어요. 그러므로 사용 시 뽀드득 거리는 느낌을 주게 되는데 이는 피부의 지방산막을 과도하게 씻어내어 피부 건조현상과 예민한 피부의 붉어지는 버닝현상을 일으키며 약해진 피부는 자외선 노출에 의한 잔주름 증가와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 될 수 있어요.

사람은 엄마의 양수에 몸을 담고 있는 태아때 부터 성인까지 ph4.4에서 ph6.5 사이의 약산성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약산성이란 ph5~6 사이의 강하지 않은 산성을 이야기 합니다.

PH는 수소이온(H+)의 물 농도로 1~14 단계를 가지고 있으며 7은 중성이고 7 이하는 산성, 7 이상은 알카리성이 됩니다. 사람의 피부 산도와 가장 가까운 ph5.5의 약산성 제품이 소중한 내 두피와 모발을 위한 선택이 되겠죠.








모나그라 헤어바의 주요성분은 약산성(ph5.5)비누 베이스, 동충하초, 참숮, 밤송이숮, 뽕잎추출물, 자엽소, 시앙차이엑기스, 삼백피, 비타민C, 호호바오일, 알로에농축액, 히알루론산, 제올라이트, 녹차, 미네랄솔트, 오렌지오일, 하수오, 옥분말, 스쿠알레느 검은콩, 인삼진액, 인삼꽃분말, 적송침유, 콜라겐, 어성초추출물 등 두피에 좋다는 것은 다 들어 있어요.


피부(각질층)는 ph4.5~6.5인 약산성 상태일 때 피지막이 생성되어 아주 이상적으로 피부를 보호하게 되는데 피부 피지막이 약산성인 이유는 각질층을 구성하는 각화세포의 주요 성분인 '케라틴'이라는 단백질이 화학적으로 ph5 전후에서 가장 견고한 구조를 이루기 때문 이예요. 피부 각질층은 약산성으로 유지 될 때 박테리아 등 외부 침입으로 부터 가장 효과적인 방어막을 가지게 되요.


미국 FDA 의약품으로 등록된 (주)성원화장품 모나그라 헤어바는 두피를 약산성으로 유지하여 자극을 최소화 하며 풍부한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최상의 두피 상태를 유지 시켜 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온누리 상품권, 유효기간 지나도 사용가능

스도쿠 푸는법 요령

면목동 사가정역 가성비 짱! 포차 맛집 '먹새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