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망우본동 맛집 가성비 짱 중국집 동춘원




중랑구 망우본동 맛집 가성비 짱 중국집 동춘원

- 중랑구에서 가장 싼 망우동 중국집
- 이보다 쌀순 없다 가격대비 짱 짜장면

요즘 청소년과 아이들은 다양한 먹거리로 많이 좋아하지 않지만 40대 중반 이후 나이를 가진 분들은 중국집과 짜장면에 남다른 추억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외식 먹거리가 흔하지 않던 시절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집안의 대소사와 함께 하던 외식 음식이 짜장면이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짜장면은 추억으로 남아 지금도 간혹 먹게 되는 음식이며, 아직도 살아 숨쉬는 추억이 답이겠네요^^


이렇게 추억이 가득한 짜장면도 오르는 물가를 이기지 못하고 항상 위에 자리잡고 있던 하얀 삶은 계란이 사라지고 메추리알로 대체 되었다가 어느때 부터인가 녹색의 콩도 사라지고 지금의 모습이 되었네요.


중랑구에서 가장 저렴하게 짜장면을 먹을 수 있는 중국집이라고 했는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가격이 정리되어 있는데요. 짜장면이 2,000원이고 우동과 짬뽕이 2.500원으로 되어 있네요. 물론 현금을 필요로 하지만 중랑구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짜장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물과 단무지, 양파는 셀프로 드실만큼 적당히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요. 요즘은 인건비가 비싸 셀프 업소가 많아 셀프라는 말이 어찌보면 더 자연스럽게 다가오는 것 같네요. 



짜장면 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삭 바삭 탕수육이겠죠. 중랑구 망우본동 맛집 동춘원 중국집은 소스가 따로 나와서 취향에 따라 찍어 먹을 수 있고 소스를 부어서 먹을 수 있어요. 탕수육은 대,중,소 사이즈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어요. 오늘은 아주 아주 저렴한 짜장면 한 그릇 어떠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온누리 상품권, 유효기간 지나도 사용가능

스도쿠 푸는법 요령

면목동 사가정역 가성비 짱! 포차 맛집 '먹새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