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안목해변 바다가 보이는 카페 보사노바




강릉 안목해변 바다가 보이는 카페 보사노바


강릉 1박2일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곳 있다면 바다가 보이는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인데요. 경포에서 1박을 한 후 모닝 커피를 마시기 위해 찾아 간 곳 바로 보사노바 카페, 안목 해변 커피거리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 바다가 보이는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보사노바(BOSA NOVA)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이른 오전 시간 안목해변을 찾았지만 벌써 많은 분들이 모닝커피를 즐기러 찾고 있어요. 주차는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여유롭네요.


강릉 보사노바를 찾는 이유는 커피맛도 뛰어나지만 아무래도 멋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서가 아닌가 한데, 바다를 바라보면 진한 커피향과 즐기는 모닝 커피 한잔은 여행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 보내 줍니다.


1층 부터 3층 까지는 실내이고 4층이 오픈되어 있는 야외 테라스 있으며, 주문은 2층에서 해야 하는데, 주문 보다는 바다가 보이는 좋은 자리에 앉기 위해 자리를 잡아야 해요.



오전 이른 아침 부터 모닝 커피를 즐기기 위해 찾는 손님으로 사진 찍기가 상당히 어려웠는데요. 그만큼 맛과 경치가 좋다는 뜻이겠죠.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져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 갔는지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인지가 벽면에 한 가득 이네요.


2층 실내의 전경으로 오가는 사람을 피해 사진을 찍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운이 좋아 바다가 보이는 자리를 잡아네요.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 즐기는 커피 한잔 세상 그 어떤 것이 부럽겠어요. 4층 루프탑에 사진을 찍으려고 올라갔으나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 사진은 포기 할 수 밖에 없네요.




커피향을 뒤로 하고 안목항 안목해변으로 나왔어요. 강원도 평창 올림픽으로 강원도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수호랑과 반다비가 반겨 주네요.

저 멀리 강릉여객항터미널도 보이고 바다에 있는 조형물은 안목해변 커피거리를 상징하듯 커피잔이 조형물로 만들어 있어요. 강릉 여행 바다가 보이는 안목해변 보사노바 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온누리 상품권, 유효기간 지나도 사용가능

스도쿠 푸는법 요령

면목동 사가정역 가성비 짱! 포차 맛집 '먹새통'